티스토리 뷰

첫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손더게스트 드라마에서 강길영 역할을 맡은 배우 정은채는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보여주며 인지도를 쌓아왔습니다. 배우 정은채 성형 다리 실물 집안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은채 나이는 1986년 11월 24일생으로 31세입니다. 2010년 영화 초능력자로 데뷔를한 정은채 고향은 부산출신이라고 합니다. 늘씬하고 큰 키를 가진것으로 유명한 정은채 키는 170cm의 모델과도 같은 황금비율로 몸매가 좋기로 유명한 그녀는 특히나 쭉쭉 뻗은 다리가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정은채 학력은 영국 명문예술대학으로 알려진 센트럴 세인트마틴스에 진학을 하던 중 연기에 집중을 하기 위해 중퇴를 한 후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부터 8년동안 유학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예술대학교를 다녔던 만큼 다재다능한 끼를 가진 그녀는 2013년 본인의 이름으로 음반을 발매하기도 하였습니다. 뿐만아니라 라디오 dj, 드라마, 영화, 뮤직비디오 등 다방면에서 그녀만의 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특히나 정은채 실물이 아름답기도 유명한데요, 그래서인지 김제동 강동원 등 동료 연애인들에게 이상형으로 언급되어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한국적이면서 단아한 분위기가 그녀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데뷔시절 현재 모습과 다른 모습으로 정은채 성형 의혹을 받기도 하였으나 다이어트로 인한 체중감량만 있었을뿐 성형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홍상수 정은채 영화에 함께 출연하게 되면서 일본활동을 하였는데요, 이때 일본배우 카세료와 불륜 스캔들이 나기도 하였으나 양측 모두 이에 대해 적극 부인하면서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끝나게 되었습니다.



손더게스트와 안시성 정은채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그녀의 대표작인 리턴에서와는 또다른 캐릭터를 멋있게 소화하는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방송에서와는 다른 발랄하고 일상적인 모습은 정은채 인스타를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