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문천식 홈쇼핑 아내 아들

GaZza 2018. 10. 19. 22:25

1999년 mbc공채 10기 개그맨으로 왕성한 활동을 했었던 개그맨 문천식씨는 현재 쇼핑호스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고명환 문천식은 당시 최고의 개그콤비로 인기가 나날이 높았는데요, 문천식 아들 희귀병 승무원 아내 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천식 나이는 1977년 2월 11일 생으로 올해 만 41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출신으로 문천식 키는 183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며 문천식 실제나이에 비해 관리를 잘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000년대 최고의 개그 프로그램이었던 브레인 서버이벌이라는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면서 코미디언으로서 성장했던 그는 이후 드라마에서도 재능을 보이면서 대중들에게 더욱 눈도장을 찍곤 하였습니다. 드라마를 시작하면서 부터 홈쇼핑 쇼호스트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문천식 쇼호스트 연봉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 일텐데요, 깔끔한 진행과 현란한 말솜씨로 홈쇼핑에서도 큰 성공을 한 그는 억대 쇼호스트로 이 업계에서 톱으로 꼽힐 정도로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타고난 재능도 있으나 트렌드에 맞게 열심히 노력하였기에 지금과 같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문천식 아내 바보로 알려져 있는데요, 두사람의 러브스토리는 워낙 유명합니다. 그가 비행기를 내릴때 당시 승무원으로 일하고 있던 아내에게 첫눈에 반해 명찰을 본 후 미니홈피를 다 찾아 현재 아내 손유라를 찾아 연락을 했고 그 후 만남을 가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문천식 아내 승무원인 만큼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는데요, 2010년에 결혼에 성공하여 문천식 자녀는 아들 한명, 딸 한명이 있습니다. 첫째가 아들인데 문천식 아들 문주완 군은 사실 화염성 모반이라는 희귀질환을 가지고 태어나 전신마취와 함께 수술대에 오르기도 했다고 방송을 통해 밝힌적이 있습니다.



문천식 딸은 다행히 건강하게 태어나 현재 네식구가 서로 의지하며 행복하게 가정을 이루고 있는데요, 비록 아들이 희귀병을 가지고 태어났으나 두사람이 사랑으로 곁에서 보호해주고 힘을 주어 지금은 이쁜 여동생까지 함께 잘 지낼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하였으나 드라마에 출연하여 연기도전은 물론, 문천식 뮤지컬 까지 출연할 정도로 다재다능한 끼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방송에서 보여지는 연예인 모습과 홈쇼핑에서 볼 수 있는 쇼호스트 문천식의 모습을 보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