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큰키와 이국적인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은 배우 서유정씨는 최근 미스터션샤인 주모 역학을 맡으면서 다시 한번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지난해 서유정 결혼 하여 행복한 신혼생활을 하고 있다는 서유정 몸매 남편 나이 직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유정 나이는 1978년 12월 31일생으로 40세라고 합니다. 서유정 실제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와 관리가 잘 된 모습으로 많은 여성분들의 워너비 몸매를 가진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서유정 학력은 숭의여자대학교 무용과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서유정 본명은 이유정으로 대학시절부터 아름다운 외모로 광고모델로 활동을 한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서유정 엄마 추천으로 mbc 공채 탤런트에 합격을 하면서 데뷔를 하게 됩니다.



김부용의 풍요속의빈곤 2대맘보걸 서유정 활동을 하면서 더욱 큰 인기를 얻었으며 연기자 생활을 하면서 수많은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최근 서유정 미스터션샤인에서 주모 역할을 하면서 전성기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서유정 결혼 지난해에 깜짝 발표후 하게 되었는데요, 남편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했었습니다. 서유정 남편 나이는 3살의 나이차이를 가진 연상이라고 합니다. 또한, 방송을 통해 공개된 남편 얼굴에는 훈훈함이 돋보였습니다. 서유정 남편 직업은 일반인으로 회사원입니다.



서유정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녀의 일상은 물론 남편과의 사이좋은 신혼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늘씬한 몸매와 큰 키에 패션 센스까지 좋아 많은 사람들이 서유정 인스타를 통해 정보를 얻기도 합니다.



워낙 서구적인 느낌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져 서유정 성형 논란이 있으나 사실로 밝혀진바는 없습니다. 성형의 느낌보다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있는 것 같습니다.



서유정 해피투게더 출연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함께 미스터션샤인 이병헌과의 연기호흡을 맞춘 소감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남편과 함께 더욱 행복한 결혼생활을 해나가시길 바라며 배우로서 멋진 연기를 보여주기를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