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0년대 최고의 인기 배우였던 임채무는 미남형의 얼굴은 아니었으나 당시 최고의 꽃미남 배우와 견줄 정도로 인기가 높았던 이유는 중후한 목소리가 멜로 연기에 잘 어울려 큰 인기를 얻었던 것 같습니다. 임채무 두리랜드 소송 임채무 전부인 사별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채무 나이는 1949년 9월 2일생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출신이며 임채무 실제나이에 비해서 훨씬 동안의 느낌을 주는데요, 그는 1973년 mbc공채 탤런트로 데뷔하게 됩니다. 임채무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를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기도 양주시 임채무 두리랜드라는 놀이동산을 운영중인데 최근 이것으로 인해 소송까지 가게 됩니다. 두리랜드 입장료는 무료이며 놀이기구 이용료도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늘 적자를 보는 상황에 빚을 지게 되는데 결과적으로는 항소기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임채무 군대 해병대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예능 진짜사나이 해병대편에서 나레이션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임채무 군대 시절에는 군기가 워낙 심해 선임에게 괴롭힘을 당하던 시절도 있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워낙 목소리가 중후하고 좋은 탓에 임채무 노래 음반까지 내는데요 2015년 천생연분이라는 음반을 발매하게 됩니다. 그러다 2016년에는  임채무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를 발매하게 됩니다. 사실 이 노래가 나오게 된 이유에는 가슴 아픈 사연이 있습니다.



임채무 아내 박인숙과 결혼생활을 이어나가던중 아내가 췌장암 진단을 받고 투병끝에 5년만에 사별을 하게 됩니다. 두사람의 사이가 좋았던 만큼 사별한 아내를 그리워하여 임채무 재혼 하지 않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아는지인의 소개를 통해 임채무 김소영 소개를 받게 됩니다. 좋은 만남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김소영에 대한 정보가 있지 않지만 그가 반할정도면 좋은 분이실 것 같습니다. 임채무 재혼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사별후 재혼을 한 임채무 라디오스타 방송을 예고한 가운데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언급될 임채무 주량 역시 화제인데요, 주량이 없다라고 말한적 있는 그는 4박 5일동안 소주 8박스를 마셨다고 하여 임채무 주량에 대해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라디오스타 임채무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임채무 부인 사별이라는 아픔이 있으나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두리랜드를 운영해온 그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데요, 앞으로 더욱 활발한 방송활동과 함께 건강을 생각하여 임채무 주량 역시 조금씩 줄여나가기를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