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0년대 최고의 여배우로 불렸던 배우 이연수 불타는청춘에 출연하게 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이수연 동안 배우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불타는 청춘 이연수 다이어트 성공 재혼 남편 리즈시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연수 나이는 1970년 3월 7일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80년 어린이 합창단 단원으로 처음 공개가 되었으나 정식으로 데뷔를 한 것은 1981년 mbc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에서 부반장 역을 맡으면서 본격적인 배우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연수 키는 163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연수 몸무게는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최근 다시 불타는청춘을 통해 모습을 보인 그녀는 살이 이연수 리즈시절 보다 조금 쪄 보였으나 오늘 방송에서는 다시 다이어트 성공하여 날씬한 이연수 몸매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연수 다이어트 성공한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텐데 그동안 자신의 동안 비결은 토마토 주스를 자주 갈아 먹는 것과 함께 몸에 좋은 것들을 잘 챙겨 먹는것이 동안 비결이라고 밝혔습니다.



80년대부터 큰 인기를 얻었으나 그녀는 1993년에 공백기를 가지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기억속에서 잊혀져 갔습니다. 그러다 시간이 지난 후 2005년 이연수 중국 활동을 시작하면서 다시금 방송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연수 소속사 마마크리에이티브 라는 곳에서 2018년 1월에 계약을 하게 되지만 같은해 4월 소속사 대표 사기혐의 계약이 해지되게 됩니다. 이 소속사에는 한은정 신고은 등의 유명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었습니다.



동안으로 잘 알려진 강수지와 견줄정도로 동안 외모를 가진 이연수 결혼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그녀는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이연수 이혼 재혼 남편 등에 관한 얘기도 모두 사실이 아닌 루머로 밝혀 졌습니다.



과거 많은 인기를 얻었던 그녀인 만큼 앞으로도 동안 외모를 뽐내며 활발한 활동을 통해 다시 전성기를 맞이하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다이어트로 인해 리즈시절 이연수 몸매를 되찾은 그녀를 다른 방송이나 드라마를 통해 연기를 하는 모습도 볼 수 있기를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