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이 다시 화제가 있는 요즘 원조 먹방 전문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 고정 출연중인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중에서 팀의 막내인 문세윤 아내 김하나 나이 몸무게 데뷔연도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세윤 나이는 1982년 5월 11일생으로 올해 36세입니다. 고향은 서울 중랑구 출신으로 문세윤 몸무게는 123.1kg이며 키는 18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서일대학교 레크레이션과를 진학하였다고 합니다.



짠내투어에서도 큰 활약을 하고 있는 문세윤 데뷔연도는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활동을 했었습니다. 종교는 불교이며 문세윤 소속사는 현재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문세윤 결혼은 2009년에 올렸으며, 자녀는 현재 아들 딸 한명씩 두고 있습니다. 문세윤 아내 직업은 치어리더 출신이며 결혼 후 은퇴를 하였습니다.



큰 키와 함께 묵직한 무게를 가지고 있는 그답게 문세윤 팔씨름 실력은 힘의 대명사 김종국을 이길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민상보다 키와 몸무게가 더 작지만 방송에서 힘을 통해 겨루는 일이 있으면 항상 고득점과 순위권을 차지하는 모습을 통해 그의 운동신경이 뛰어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황기순 닮은꼴 문세윤 인스타 그램을 통해 자신의 아들과 딸을 공개하면서 단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아내사랑 가득한 사랑꾼 모습도 나타내주고 있습니다.



대중들에게 더욱 그를 잘알리고 많은 사랑을 받게 된 이유에는 깔끔하면서도 어마어마한 양을 먹는 문세윤 한입만 영상때문일텐데요, 또한 문세윤 김치찌개가 유명할 만큼 그의 단골집 마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워낙 맛있게 잘 먹는 그의 모습에 보던이들의 입맛까지 자극시키게 되는것 같습니다.



한끼줍쇼 문세윤 박성광 출연이 예고된 가운데 미식가이면서 대식가인 문세윤과 워낙 입이 짧기로 유명한 박성광의 서로 상반대는 모습과 함께 밥동무와 함께 맛있고 재밌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