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김지석 집안 학력 유인영

GaZza 2018. 11. 15. 20:58

수많은 연예인들 중 뇌섹남으로 불리는 배우 김지석씨가 차지작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로 브라운관에 복귀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지석 집안 형 김반석 집업 여자친구 독립운동가 후손에 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훈훈한 외모로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는 배우 김지석 나이는 1981년 4월 21일 생으로 현재 만 37세 입니다. 김지석 본명 김보석으로 고향은 서울이라고 합니다.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나 사실 김지석 아이돌 5인조 그룹으로 첫 데뷔를 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아지상의 외모를 가진 그는 의외로 큰 키를 가지고 있는데요, 김지석 키는 182cm로 모델과 같은 큰 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문제적남자 출연으로 지적인 이미지덕에 서울대 출신으로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있으나 김지석 학력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독어교육학을 전공을 한 뒤 경희대학교에서 석사과정을 밟았다고 합니다.



서울대 못지 않은 엘리트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김지석 집안 역시 빼놓을 수 없는데 독립운동가 김성일 후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지석 할아버지 김성일 선생은 김구 윤봉길 선생님과도 연이 있었다라고 방송을 통해 직접 밝혀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집안 자체가 문명가이며 엘리트 집안으로 유명한데, 김지석 형 김반석 직업과 학력은 이미 유명한데요, 영국에 있는 옥스퍼드대학교에서 수학과 졸업 후 현재 직업은 홍콩 금융계쪽에서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예계 대표적인 여자사람친구인 유인영과의 우정을 언급한 적도 있습니다. 김지석 유인영 두사람은 신인시절 작품을 통해 친해지게 되면서 우정을 쌓게 되었는데, 연인사이로 발절하게 될 수도 있었지만 타이밍을 놓쳤던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김지석에 관한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차기작 톱스타 유백이에서의 활약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