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들어 서바이벌 형식의 경연 오디션 프로그램을 자주 편성하였던 엠넷에서 지난 2016년 처음 방송되었던 프로듀101 이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은적이 있습니다. 프로듀스101 전소민 이 1등을 하여 우승하였고 프로듀스101 남자 편에서는 강다니엘이 1등을 하였습니다.




프로듀스 101프로그램은 101명의 아이들 연습생들이 참가하여 데뷔를 하기 위하여 선의의 경쟁 후 최종 11명 만이 데뷔를 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최종 11인 안에 든 연습생들은 아이오아이 ( IOI ) 라는 그룹으로 1년간 활동하였고 남자편에서는 워너원이라는 그룹으로 데뷔를 했으며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많은 인기를 얻었던 프로듀스 101 제작진 들은 인기에 그치지 않고 일본과 합작을 하여 진행하는 프로듀스48을 지난 6월에 방송하여 현재 그 인기를 다시 얻고 있습니다.


또 하나, 프로듀스 48이 인기가 있는 이유는 일본인 참가자 48명 에서는 AKB의 멤버들이 참가하여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일본에서는 AKB라는 그룹이 도쿄 아키하바라에서 활동한 그룹이었으나 점점 인기가 높아져 자매그룹도 생겨난 그룹입니다.


프로듀스 48에서도 당연 AKB 멤버들의 활약이 당연 돋보였는데요, 첫 투표의 1위 미야와키 사쿠라가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한국 연습생 중 1등은 에프터스쿨 멤버 이가은 이 차지하였습니다. 



프로듀스 48 일본반응 은 많은 관심을 끌고 있으나, 워낙 일본에서는 다양하고 많은 아이돌이 있어 두터운 팬층이 아니고서는 이 프로그램에 대해 잘 알지 못 하는 상황입니다.


또한 일부에서는 심사위원들의 직설적인 평가로 인해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AKB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 가 첫 투표애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여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됩니다.


미야와키 사쿠라 외에도 김시현, 권은비, 안유진, 김나영 등 많은 연습생들도 벌써부터 지지층이 두터운 연습생이라 볼 수 있습니다.


미야와키 사쿠라 는 일본에서는 한국이나 다른 나라 아이돌들이 인정을 받지만 다른 나라에서는 일본이 인정을 받지 못하는 현실에 자신과 일본 아이돌 역시 인정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참가 했다고 말하여 더욱 이목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미야와키 사쿠라 인성 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있었던 적이 있는 만큼 인성 논란과 우익 논란을 딛고 계속 최상위권을 유지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프로듀스 48 내꺼야 라는 곡은 시즌 1의 PICK ME 픽미를 뒤를 잇는 곡으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인기가 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구설수와 루머 등이 나오고 있으나 프로듀스48 연습생 모두 앞으로 남은 기간동안 최선을 다하여 자신이 이루고 싶은 목표, 데뷔에 한발짝 더 다가갈 수 있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