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구의 열기가 뜨거운 곳 중에 하나인 부산 롯데 자이언츠 소속인 손아섭 선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아섭 선수는 부산 진구 출신으로 초등학교 시절 부터 쭉 부산에서 학창 시절을 보내 롯데 자이언츠 소속이 된 선수입니다.


사실 손아섭 선수의 원래 이름은 손광민으로 개명을 하였습니다. 우투좌타이긴 하지만 평상시에는 왼손을 주로 사용하는 왼손잡이 입니다. 



손아섭 여자친구 하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인물이 바로 최희 아나운서 이지만 최희 아나운서가 방송에 직접 출연하여 스캔들을 부인하며 사실이 아닌 루머로 밝혀진 적이 있습니다. 손아섭은 현재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합니다. 

손아섭 나이는 1988년생으로 현재 만 30세 입니다. 


2007년 롯데 자이언츠에 소속이 되면서 데뷔한 년도인 2007년엔 대타로 활약을 하였으며 본격적인 활약은 2008년 부터라고 볼 수 있는데요, 초반에는 수비에 약한 모습이었으나 타격이 높아 꾸준한 활약을 보였습니다.



손아섭 연봉 은 초창기 2,000만원에서 시작하였으나 현재는 2007년 FA의 계약에 성공하면서 2021년 까지 98억원 이라고 합니다. 

그는 금강불괴로 불릴 만큼 성실히 연습에 임하며 꾸준히 경기에 출전하면서 현재의 위치에 있었으나 요즘 지쳐있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걱정을 받고 있는데요, 지난 경기에서 손아섭 부상 햄스트링에 무리가 온 적이 있었던 만큼 무리하지 않고건강한 모습을 다시 되찾길 바랍니다. 


손아섭 응원가 는 처음 입장시에는 장미여관의 오빠라고 불러다오가 등장곡이며, Badkiz - Babomba의 손아섭 안타 안타안타안타, Backstreet boys -Straight through my heart 자이언츠 손아섭 승리를 위해 등 가사를 개사하여 응원곡으로 쓰고 있습니다. 



자기관리를 잘 하는 선수로 알려진 만큼 술과 담배를 멀리하며 시즌 중에는 심지어 탄산음료도 잘 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는 KBO 골든 글러브를 외야수 부문 최다 연속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아섭 선수는 운동선수인 만큼 승패와 타율 등이 중요하기도 하지만 선수의 건강과 부상을 예방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며 더욱 활기찬 모습으로 다시 돌아와 멋진 기록들을 남기길 기대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