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범죄 드라마의 영화 김윤석 주지훈 주연의 암수살인이 개봉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두사람외에 조연으로 출연 하는 배우 문정희 남편 직업 나이 이혼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문정희 나이는 1976년 1월 12일 생으로 현재 42세입니다. 1998년 연극 의형제를 통해 처음 데뷔를 한 문정희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는 164cm로 몸무게는 43kg입니다. 큰 키는 아니지만 비율이 좋고 꾸준한 관리로 문정희 몸매는 여자들의 워너비와 같다고 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문정희 소속사는 프레인 TPC로 이전에 개봉한 연가시와 스릴러 영화 숨바꼭질에서 열연을 펼쳐 더욱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차분한 분위기와 단아함을 가진 그녀는 노래실력도 뛰어나 뮤지컬에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연기실력은 물론 춤과 노래실력 역시 뛰어나지만 드라마의 흥행문제, 경쟁작의 높은 우세로 인해 실력에 비해 큰 관심을 받지 못하였으나 꾸준한 활동을 해오면서 자신의 길을 쌓아온 배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늦은나이에 전성기를 맞았다고 할 수 있으나 현재도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문정희 결혼은 2009년에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문정희 남편 직업은 대기업에 근무중이며 살사를 배우면서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합니다. 남편 키는 186cm의 큰 키를 자랑하며, 자신이 알려지는 것을 원치않아 정보가 많이 없는 편입니다. 



살사댄스로 남편을 만난 이력이 있는 만큼 그녀는 전문가수준의 수준급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능력으로 예능 SNL출연하여 반전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의 환호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문정희 문소리 두배우는 서로 이름과 외모가 닮은 꼴로 유명합니다. 문정희 이혼 성형 등의 말들도 있으나 이는 사실무근이며 거짓 소문에 불과한 것으로 보입니다.



암수살인에서 김수민 역할을 맡은 그녀의 열연을 기대하며 앞으로 영화뿐만 아니라 예능 드라마 광고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