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0년대 후반부터 대중들에게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탤런트 박원숙씨는 최근 같이삽시다 남해집을 출연하며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박원숙 아들 재산 이혼 임현식 재혼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원숙 나이는 1949년 1월 19일 생으로 현재 69세입니다.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전공하다가 중퇴를 하였으며 1970년 mbc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여 현재 까지도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우리나라 대표 배우입니다.



외모로만 보면 아름답고 품위 있어보여 단란한 가정에서 행복한 삶만 있을 것 같은 그녀이지만 방송을 통해 자신의 속사정을 밝혔는데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박원숙 이혼을 두번이나 하였으며 모두 전 남편의 사업 실패로 인한 이혼이었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 맡은 역할이 거의 부유한 집안의 역할을 하여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박원숙 재산이 많을것 같다라는 생각을 하시지만 전 남편들의 사업실패로 인한 빚으로 인해 채권자들이 방송국을 찾아오는 사건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혼이라는 슬픔도 크지만 채권자들에 대한 압박까지 받은 그녀의 아픔이 상상조차 어려운것 같습니다.



박원순 아들 교통사고를 당해 사망하게 되면서 또한번 큰 아픔을 겪게 됩니다. 이러한 큰 사건으로 인해 박원숙은 유서를 쓴다고 방송을 통해 직접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박원숙 귀에 문제가 있어 오른쪽 청력이 거의 안들린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주었습니다.



같이삽시다를 통해 박원숙 남해집이 나오면서 운영하고 있는 카페들도 공개하였습니다. 또한 마이웨이에서 임현식과의 케미를 보여 주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뜨겁게 받았습니다. 두사람은 예전 드라마 한지붕 세가족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적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박원숙 임현식 실제로 재혼 한것이냐라는 말들이 있지만 이는 워낙 두사람이 친하며 잘 어울려보이는 모습탓에 나온 말로 사실무근이라고 합니다. 지난 과거 큰 아픔들이 있었으나 현재까지도 활발한 방송활동과 함께 카페까지 운영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더욱 응원을 하게되며 앞으로는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170,155
Today
285
Yesterday
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