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제의 프로그램인 나혼자산다 성훈편에 출연하여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방성훈 트레이너 양치승은 한번의 방송출연 이후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하여 큰 인기를 얻은 양치승 헬스장 소속사 관리 연예인들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치승 나이는 1975년생으로 현재 44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이가 무색할만큼 잘 관리된 몸매는 그를 호랑이 트레이너라고 불릴만한 이유가 되는것 같습니다. 양치승 키는 프로필상으로 170cm로 비교적 큰 키는 아니지만 트레이너로서 다부진 몸매로 많은 연예인들의 관리를 해주고 있는 실력있는 트레이너입니다.



양치승이 관리하는 연예인들은 대표적으로 방성훈 김우빈 진서연 2PM 2AM 등 다양한 연예인은 물론 최근 머슬퀸이된 최은주 역시 그의 관리를 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권혁수와 유재환 그의 관리를 받으면서 몰라보게 체중이 감량한 모습을 보여 역시 호랑이 관장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한번의 출연으로 큰 이목을 끌었을 정도로 뛰어난 입담을 가지고 있는데 사실 양치승 과거에 배우로 데뷔한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데뷔를 했으나 큰 인기를 얻지 못 하고 군대에 입대하였는데, 허리부상을 입게되 치료목적으로 운동을 시작한 것이 지금의 자리로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양치승 소속사와 계약을 하게 되어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게 되는데요, 현재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출연하며 소주광고까지 찍었다고 하니 그의 인기를 짐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양치승 결혼을 이미한 상태로 자녀도 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자세히 알려진 내용은 없었으나 이제 본격적으로 소속사가 생긴 만큼 그에 대한 정보들을 더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신이 전담하는 연예인을 체계적이고 끝까지 관리해주는 모습을 보여 많은 사람들이 양치승 헬스장 정보에 대해 궁금해 하는데, 헬스장 위치는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바디페이스라는 곳이라고 합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이 확정된 가운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