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2018 아시안 게임이 한창인 가운데 인기종목 중 하나인 야구가 지난 26일 대만 대한민국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미 우리나라는 대만과의 경기에서 여러번 승리를 한 이력을 갖고 있어 승리를 예측하였으나 결과는 2대 1로 졌습니다. 대표 선수이며 메이저 진출도 하였던 김현수 연봉 군대 결혼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야구선수 김현수 나이는 1988년 1월 12일 생으로 현재 30세입니다. 처음 프로선수로 입단하였을 때는 2006년 신고선수로 두산에 입단하였으며 김현수 키는 190cm로 몸무게는 107kg로 프로필상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지난 2009년 배우 허이재 김현수 열애설이 터지면서 김현수 선수 측에서는 열애설을 부인하였으나 배우 허이재 측에서는 서로를 알아가며 시작하는 단계라고 말하며 영화 홍보를 위한 마케팅이라는 소문이 돌기도 하였으나 해프닝으로 끝이 났습니다. 



김현수 결혼은 2016년에 하였으며 부인 직업은 스튜어디스라고 합니다. 아내와 교제기간은 4년동안 만났으며 힘들 때 옆에서 힘이 되어준 사람으로 꼭 받은만큼 보답해주고 싶다고 말하며 아내 사랑을 표현하였습니다.



이번년도부터 LG트윈스로 소속된 야구선수 김현수 연봉은 4년동안 115억이며 계약금으로 65억이며 4년동안 분할하여 지급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현수 선수 닮은꼴은 만화 캐릭터 맹구로 지난번 아는형님에 출연하여 본인이 직접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친근함 가득한 얼굴과 특유의 맹한 매력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김현수는 광고까지 찍은 이력이 있습니다.



야구선수 김현수 군대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받으며 군대 면제를 받은 상태입니다. 군면제를 받았으나 병역 혜택에 따라 한달간의 훈련을 받는 과장이 있습니다. 따라서 최종적으로는 군대 면제를 받았습니다. 



김현수 선수는 타격기계라는 별명이 있듯이 타율은 좋으나 발이 느린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2018년 아시안게임 야구에서도 본인의 실력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여 팬들의 아쉬움과 질타를 받았습니다. 다음번 대한민국 이란 경기에서는 멋지게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