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엠넷에서 방영중인 인기 예능인 러브캐처라는 프로그램은 사랑을 목적으로온 러브캐처와 상금을 목적으로 온 머니캐처가 공존하여 8인간 합숙을 통해 정체를 알아가는데요, 출연자 중 한명인 황란 직업 인스타 정체 나이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018년 7월 11일 첫방송을 한 러브캐처에서 특유의 눈빛과 분위기를 가진 출연자 황란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황란 나이는 25살이지만 나이에 비해 성숙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조용하면서도 본인의 할 말은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황란 직업은 현재 대학생으로 항공과에 진학중이었으나 원하는 꿈을 위해 휴학상태라고 합니다. 이러한 발언을 첫 만남에 하여 출연자들 사이에서 머니캐처로 의심을 사기도 하였으나 시간이 흐를수록 러브캐처라는 쪽으로 의견이 기우는 추세입니다.



황란 인스타에는 본인의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일상 사진들이 많이 업로드되며 방송이 방영되면서 점점 팔로우 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매회마다 매칭된 사람과 데이트를 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는데 황란과 데이트를 했던 출연자 모두 그녀에게 호감을 느끼며 매력에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회가 거듭할 수록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가운데 황란 종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성경글을 인용할 정도로 독실한 기독교 신자임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황란이 입던 원피스가 많은 화제가 된 것을 보아 그녀에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초반에는 데이트에서 소극적인 모습과 적응을 못하는 듯하였으나 최근에는 호감투표에서 최다득표를 얻을 만큼 출연자들의 많은 관심과 함께 러브캐처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듯해 보이는 황란의 정체는 사실 프로그램이 끝날 때 까지는 아무도 모르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재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난회에 고승우 황채원이 각각 머니캐처 러브캐처로 정체가 밝혀지면서 탈락한 가운데, 러브캐처 7화에서는 자신의 정체를 바꿀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예고된 가운데, 과연 누가 어느 포지션에서 교환을 하게 될 것인지가 이번주 방송의 포이트가 될 것 같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