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혹적인 분위기와 특유의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한지민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지민 졸업사진 이 유명해지기 시작하면서 초등학교때 부터 이쁜 외모를 자랑했다. 사진이 공개되면서 한지민 성형전후 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는 한지민 키 나이 종교 아는와이프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지민 나이 는 1982년 생으로 올해 35세 입니다. 고향 은 서울 흑석동으로 한지민 키 160cm 의 키로 키가 많이 큰편은 아니지만 얼굴이 작고 비율이 좋아 몸매도 많은 여자들의 워너비 몸매 로 불리기도 합니다. 그녀 하면 떠오르는 것이 선한 미소가 가득한 웃음입니다.




한지민 학력 서울여자대학교 사회사업학 에 재학하였으며 데뷔 올인 으로 2003년에 하였습니다. 한지민 봉사활동 도 빠질 수 없는데요, 아름다운 외모뿐만아니라 많은 봉사활동과 한지민 기부 로 인해 마음까지 아름다운 그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지민 과거 학창시절 지인들이나 선생님들 모두 그녀를 공부도 잘하고 착하기까지 했던 학생으로 칭찬을 할 정도 였습니다.


한지민 언니 한상민 역시 훌륭한 외모를 가져 학창시절에는 한지민보다 더욱 이뻤다고 전해지비니다. 자매 사이가 워낙 좋아 언니 결혼 전까지 같은 방을 썼다고 합니다. 한지민 언니 아들 이 바로 로마 인데, 한지민 인스타 로마이모 의 주인공입니다. 소문난 조카바보로 누구보다 조카를 귀여훠하는 모습을 엳볼 수 있습니다.



한지민 종교 기독교라고 많으 오해를 하고 계시지만 사실 그녀의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한지민 법륜스님 선물 헤프닝 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가녀린 이미지와 청순한 이미지가 강한 그녀지만 배우로서 다양한 역할을 하면서 이미지 변신을 많이 하였습니다. 플랜맨 한지민 은 천방지축의 이미지를 잘 표현하여 평소의 그녀이미지와는 벗어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나혼자산다 한지민 떡볶이 가 연관될 만큼 예능에 잠깐 출연하여 멋진 먹방과 함께 옷에 흘려도 털털하게 신경쓰지 않는 모습을 보여 의외의 성격들을 많이 나타내주었습니다. 이서진 한지민 의 케미도 예능을 통해 보여주었듯이 스스럼 없는 털털한 그녀의 성격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는와이프 한지민 지성 주연인 드라마가 오는 8월에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배우의 멋진 호흡이 기대되는데요, 이번 드라마를 통해서도 새로운 그녀의 연기와 함께 매력을 엿볼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지민 나이가 무색할 만큼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 를 소유하고 있는 멋진 배우로서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함께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게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3년 만에 드라마를 통해 한지민 컴백 이 예고 된 가운데 드라마 화보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