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아이돌 그룹의 인피니트 멤버 이자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인피니트 엘 김명수 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피니트 비주얼담당 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의 훌륭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 김명수 미스함무라비 나이 키 연기 고아라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까요?



김명수 나이 는 1992년 3월생으로 26세입니다. 인피니트 데뷔 2010년 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피니트 엘 김명수 키 는 프로필 상으로 180cm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김명수 고향 은 서울로 인피니트 엘 과거 에는 소심한 성격을 지녔다고 본인이 말했으나 지인들은 그를 말수가 적고 무뚝뚝하다고 하였습니다. 인피니트 엘 과거사진 을 보면 여전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뷔 후 얼마 지나지 않아서 부터 김명수 연기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이미 공중파는 물론 케이블 그리고 중국의 관심까지 받아 중국진출 연기활동을 해온 그는 이번년도 5월 방영된 고아라 김명수 미스함무라비 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책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서울중앙지법 판사 역을 맡은 임바른 역할을 연기하고 있으며 성격은 원칙주의자 입니다.미스함무라비 고아라 김명수 커플 은 극중 바른 이미지가 강해 바름커플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하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외모뿐만 아니라 인피니트 엘 곱슬 머리 입니다. 엘 악성곱슬 과도 같이 곱슬 이 너무 심하여 학창시절부터 고데기 없이는 생활이 어려울 정도였다고 합니다. 매직 시술은 빠지지 않고 줄곧 하여 곱슬에 대한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기에 처음 도전 하였을 때는 엘 연기력 논란 이 끊이지 않아 엘 발연기 라는 소리도 있었으나 꾸준한 연습과 기회를 가져 현재는 배우와 같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처음 쓴소리를 많이 듣게 되어 위축되었을 텐데 이겨낸 모습이 멋진 것 같습니다.



인피니트 엘 김명수 동생 김문수 나이 차이는 2살 어린 1994년생입니다. 엘 화보 역시 많으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만의 특유한 분위기와 눈빛으로 화보 에 이목을 집중시키는 능력과 함께 인피니트 콘서트 그리고 엘 복면가왕 까지 가수로서의 실력과 함께 다재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