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들이 바로 스릴러 영화일텐데요, 이번 여름에도 무더운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보내줄 스릴러 영화 가 8월에 개봉한다고 합니다. 목격자 이상민 곽시양 주연으로 하는 영화로 주연배우 곽시양 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곽시양 인성 논란 군대 김소연 우결 나이 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훤칠한 키와 함께 남자다운 목소리를 가졌으나 미소가 환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곽시양 나이 는 1987년 생으로 키 는 186cm 의 훤칠한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곽시양 데뷔 영화 야간비행으로 처음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곽시양 본명 곽명진 으로 학력 은 단국대학교 를 재학중이다 중퇴를 하였습니다.




아이돌과 같은 외모를 가진 그답게 곽시양 sm 연습생 출신 이었다고 합니다. 모델로도 활동한적이 있습니다. 곽시양 군대 전역하여 제대를 한 상태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영화를 통해 연예계를 데뷔한 후 드라마 기분좋은날 로 드라마데뷔도 하였습니다. 이후 케이블에서 다양한 드라마에 주연과 조연을 맡으며 인기를 쌓아갔습니다. 


곽시양 과거 논란 이 있습니다. 그는 과거에 한선우 라는 가명으로 데이트프로그램에 참가하여 100억 상속녀 린제이 이하니에게 호감을 표하게 되는데요, 이 때 과거에 연애경험이 얼마정도되냐는 질문을 받자 곽시양 한접시 접시 하나는 넘는다는 표현을 한적이 있어 곽시양 인성 논란이 있었습니다. 이는 아직도 대본이다 아니다를 놓고 정확한 답이 나와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2015년 곽시양 김소연 우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가상부부로 출연하여 반년정도 가상부부생활을 하였습니다. 방송중 두사람의 케미를 보여주면서 달달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던 그들은 비주얼 커플로 커플화보 를 찍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곽시양 여자친구 에 대한 정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모델 활동을 해온 그여서 꾸준한 자기관리를 하여 곽시양 복근 도 유명한데요, 실제로 곽시양 야구 를 아주 좋아하며 연예인 야구단에 속하여 활동을 하면서 실력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 개봉예정인 영화 목격자 곽시양 살인마 역을 위하여 13kg 증량을 하였다고 밝혀졌습니다. 하루에 5천칼로리를 먹으면서 곽시양 살 을 찌웠다고 합니다. 배역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연기자 로서 최선을 다하며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영화개봉 소식이 들리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살인마 라는 역할을 맡게되면서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그의 연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곽시양 눈빛 이 배역과 잘 어울릴 것 같아 몰입감이 높을 것 같다는 목소리도 있습니다. 영화 목격자 이성민 김상호 진경 곽시양 배우들의 연기가 기대됩니다.


곽시양 과거 논란 인성 등이 있었으나 꾸준한 방송활동과 이미지 변신과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건 사실일텐데요, 앞으로는 논란 보다는 좋은 소식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