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08년 가수 2PM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하면서 큰 인기를 얻은 닉쿤은 외국인 멤버로서 우월한 미모를 가지고 있어 여자보다 더 이쁜 남자라는 소리를 들었던 닉쿤 집안 가족 국적 여동생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닉쿤 나이는 1988년 6월 24일생으로 30세입니다. 데뷔초 앳된 외모와 함께 혼혈인과 같이 이국적인 느낌을 풍기며 많은 팬들을 보유한 닉쿤 국저근 태국과 미국의 복수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는 181cm이며 몸무게는 64kg로 훤칠하며 관리가 잘 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거 예능프로그램인 우리결혼했어요 닉쿤 빅토리아가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두사람은 쿤토리아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두사람은 방송이 끝날때까지 서로 존댓말을 쓰며, 로맨틱해 보일수도 있으나 한편으로는 케미가 확 터지지 않아 아쉽기도 하였습니다.



닉쿤은 지난 2014년 공개 연애를 하였으나 1년 후 개인적인 이유로 결별을 하게 됩니다. 처음 여자친구를 공개 하면서 팬들에게는 아쉬움과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닉쿤 여동생 셰린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면서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습니다. 또한 닉쿤은 야닌이라는 여동생과 형도 있습니다. 시청자들은 닉쿤 집안의 우월한 유전자를 가졌다고 할 만큼 두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은 마치 드라마나 영화와 같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학창시절 닉쿤은 배드민턴 선수로 활동한 적이 있어 운동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실력을 뽐내었습니다. 어렸을때부터 외국생활을 오래한 닉쿤은 미국에서 태어났으나 태국, 뉴질랜드 등의 여러나라에서 유학을 하여, 언어 실력이 유창합니다.



2PM으로 성공적인 데뷔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2012년 음주운전 사건이 발생하면서 많은 질타를 받았으며, 당시 음주측정 결과는 면허 취소에 달하는 수준으로 나타났습니다. 평소 바른 이미지와 함께 성실한 태도를 가지고 있던 그라서 더욱 충격적이었으며, 실망감을 준 사건이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방송예정인 한끼줍쇼 닉쿤 고아라 출연이 확정된 가운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데요, 예능에서의 큰 활약과 함께 과거 사건은 반성하고 깨우치며 공인으로서의 태도를 보여주기를 바라겠습니다. 2pm 가수로서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