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테이 나이 키 매니저 햄버거집

GaZza 2020. 3. 5. 21:47

소몰이창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테이 최근에는 예능과 뮤지컬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큰 키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는 테이 나이 키 매니저 자살 햄버거집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학교 밴드에서 드럼을 쳤고 대학시절에는 청산가리라는 인디 밴드에서 보컬로 활동을 했었는데요. 이후 2004년도에 데뷔를 하였던 가수 테이 나이 1983년 4월 4일 생으로 만36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하여 변하지 않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죠.

테이 본명 김호경으로 알려져 있으며 고향 울산광역시라고 합니다. 테이 키 184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는데 큰 키와 걸맞게 소문난 대식가로도 유명하죠. 그 일화로는 라면 12봉까지 먹은 적이 있으며 요리에도 관심이 많아서 현재는 테이 햄버거집 운영중이기도 합니다.

 

가수 테이 학력 살펴보니 경남대학교에서 석사과정까지 마친 학력을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테이 집안 가족관계는 2남 중에서 첫째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현재 테이 소속사 없으며 과거 소속사와 많은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유명했는데요.

이전 소속사에서 금전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기에 소속사대표와 매니저 모두 자살을 하여 많은 충격을 주기도 했는데요. 이 사건 때문에 대인기피증까지 겪으면서 힘든 시간을 버텨냈다고 합니다.

이번에 함께 출연한 테이 매니저 조찬형은 본업은 배우 겸 모델이지만 서로 일이 없을 때에는 매니저로 도와주고 있다고 합니다. 조찬형 나이 1984년 생으로 드라마 외인구단을 통하여 처음 데뷔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테이 종교 문제로 많은 화제를 모았지만 해당 종교와는 사실 무관하다는 입장을 내놓았는데요. 현재 테이 뮤지컬 활동 활발하게 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방송 활동은 물론 햄버거집 운영 역시 잘 되시기를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